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전국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 서포트가 진행된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5월 말부터 6월 말까지 한달 동안 '어제가 그립고 내일이 기대되는 그대의 특별한 오늘, HERO 생일 축하해 1991.06.16.'으로 축하문구가 부착된 130여 대의 버스로 전국에서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 강원, 대구·경북, 대전·세종,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남, 전북, 인천, 제주 회원들은 6월 16일 임영웅의 특별한 생일 축하를 위해 각 지역별로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다음 공식카페 영웅시대 정회원들로 구성된 전국 지역모임으로 현재 3000여명의 전국 회원들이 각 지역방에 모여서 공식 카페를 기반으로, 집약된 화력으로 임영웅을 다방면으로 응원하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단순하게 임영웅을 좋아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는다.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을 본받고, 지역방의 장점을 살려 2020년에는 지역별로 초록우산협약식, 한부모가정장학금기탁, 수해지역성금모금, 연탄나누기, 반찬나누기, 헌혈증나누기등으로 각 지역사회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는 전국이 함께 하기위해 2020년 12월에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벌인 '만원의 행복' 캠페인을 10일 동안 진행해 모금된 총 4020만 7560원을 헌혈증과 함께 백혈병 환우들을 위해 기부했다.
영웅시대 with Hero는는 "임영웅을 사랑하는 만큼 기부, 봉사 활동 등으로 그의 선한영향력을 전파, 바른 팬덤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1991년 6월 16일 짙어가는 녹음사이로 찬란하게 빛나는 햇살만큼이나 눈부시게 우리곁에 와주신 영웅님! 기쁨이고 위로이고 행복입니다.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함께 할 수 있는 생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사랑 가득 담아 임영웅의 빛나는 인생을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경기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는 수원, 안양, 안성 지역을 운행하는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서포트를 진행했다.
수원 지역은 용남고속 13-5번과 88번에 안양 지역은 삼영운수 5번과 보영운수 3030번 버스 노선에 생일 축하 광고를 했다.
3030번은 서울까지 운행하는 버스라 양재역, 강남역, 신사역 등 서울 지역에서도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의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접할 수 있다.
안성은 협진여객 50번 버스에 생일 축하 광고가 게재됐다.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는 "혼자보다는 함께 동참해서 같은 뜻을 가지고 내가 임영웅 님을 위해서 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할 수 있음에 감동이고 감격"이라고 밝혔다.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는 전국 영웅시대 회원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는 "전국에서 축제같은 기분을 만끽할수 있도록 추진해주신 영웅시대 with Hero 각 지역 팀장님들과 회원님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강원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원주 지역을 운행하는 버스에 '19910616', 'HERO! 생일축하해♥', '어제가 그립고 내일이 기대되는 그대의 특별한 오늘' 등 생일 축하 문구가 담긴 광고를 진행한다.
관설동-혁신도시-원주의료원-원주여고-치악체육관-시외버스터미널-기업도시를 오가는 동신운수 100번 버스 등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접할 수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생일 축하 버스 광고에 더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생일 축하 헌혈증 기부 등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선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2021년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6월 따사로운 햇살사이 너의 웃음이 가장 반짝이는 오늘이길' 바라며 올해도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 임영웅버스가 출발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강원은 함께 할 수 있는 생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사랑가득 담아 응원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영웅시대 with Hero 강원'은 "영웅시대로 함께 응원하고 있는것이 감사하고, 행복하고, 의지가 많이 됩니다"라고 전했다.
대구·경북
'영웅시대 withHero 대구·경북'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대구 경북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는 대구 전 지역과 구미, 안동, 영주, 문경, 성주, 포항, 울진, 영덕, 경주, 영천, 청도 등 경북 지역에서 총 46대의 버스를 통해 이뤄진다.
대구 지역은 23번, 동구 1-1번, 524번, 급행 5번, 509번, 618번, 651번, 808번, 814번(세진교통), 306번, 814번, 급행 4번, 708번, 814번(코리아와이드), 918번 등 총 23대의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된다.
구미, 안동, 영주, 문경, 성주에서는 총 8대의 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가 게시된다.
포항, 울진, 영덕에서는 9대의 버스에서, 경주와 영천, 청도에서는 6대의 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접할 수 있다.
'영웅시대 withHero 대구·경북'은 "임영웅 늘 최고인 당신을 끝까지 응원하고 함께 합니다"라며 ""언제나 한마음으로 마음 보태주시고 함께 해주시는 영웅시대 withHero 대구·경북 가족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랫도록 내 곁에 있어주세요♥"
대전·세종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 팬들은 대전, 세종 지역 5개 버스 노선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생일 축하 광고는 102번(계룡버스), 107번(대전승합), 311번(대전운수), 514번(산호교통), 605번(산호교통) 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 회원들은 "싱그러운 햇살처럼 상큼하고 밝은 기운을 주는 임영웅님의 생일을 대전 시내에 널리 알릴수있어서 행복하다"라며 "누구에게나 매년 오는 생일이지만 영웅님의 생일만큼은 해마다 특별하게 축하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 "팬문화와 기부문화를 바꾸고있는 지금도 진행 중인 그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을 한번씩 대중들이 대뇌이기를 바래본다"고 덧붙였다.
'영웅시대 Withhero 대전·세종' 회원들은 "늘 한결같은 마음들이 모여 응원하고있으니 영웅님은 앞만 보며 가시면 된다. 오늘도 내일도 언제나 변치않는 사랑보내드린다"고 했다.
부산·울산·경남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간 부산 중심지를 운행하는 버스에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버스는 80번 노선 금정공영차고지-부산외대-부산대-사직운동장-서면-부산진시장을 운행하는 버스로 6월 한달 내내 부산 중심 지역을 누비고 다닐 예정이다.
버스에는 "19910616 HERO! 생일축하해♥" 문구가 담긴 광고가 게시된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금정산)'은 "회원들 누구 하나 빠짐 없이 모두 이번 이벤트에 동참해 더욱 더 뜻 깊게 진행 중"이라며 "모두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언제나 영원한 네 편이 되어 주겠다고 약속한다"고 전했다.
.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 남수해'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생일 축하 버스 광고 버스를 부산 남구·수영구·해운대구(이하 남수해) 지역에서 진행한다.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는 부일여객 40번 버스에 게시된다.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정말 축하한다"라고 밝힌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송정, 해운대를 지나 부산의 중심지 남포동 도심까지 다닐 영웅님을 생각하니 기분이 너무 좋다"며 "구석구석 다니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른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더 널리 알렸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남수해'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으니 영웅님은 비 바람이 치고 힘들더라도 앞만보며 가라고 하고 싶다"며 "수년 전 홀로 다니며 버스킹을 했던 해운대, 광안리 그 바닷가를 거닐며 이젠 외롭지 않게 멋진 무대에서 오래도록 노래 할 수 있도록 응원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울산 지역 112번 버스와 순환 214번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가 울산에서도 출발한다"며 "우리에게 와서 희망을 노래해줘서 너무나 고마운 우리의 가수 임영웅 절대 탈덕 없는 함께 익어가는 팬이 되어 31세 생일, 41세 생일, 51세 생일 쭈욱 함께 갑시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울산'은 "울산 영웅시대 영시분들도 우리 가수 생일 축하버스 많이들 보시고 함께 축하해주세요"라고 응원을 부탁했다. 회원들은 생일 축하 광고 게시 버스 차고지를 찾아 기념 사진을 찍고, 승무사원들에게 커피를 전하며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의 안전운행을 기원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김해'는 김해와 부산 서면, 부산 진시장, 부산역 사이를 운행하는 1004번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1004번 버스 2대에는 '19910616 HERO! 생일축하해♡' 문구가 담긴 광고가 게시된다.
영웅시대 with Hero 김해는 "영웅시대 with Hero 김해식구들은 최연소 7살 커플부터 40대 50대 60대 모두한마음으로 임영웅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늘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내 가수의 말처럼 우리 또한 임영웅에 입문했던 그 뜨거운 심장을 잊지 않고 영원히 곁에 있겠다"고 응원했다.
광주·전남
광주 여수 순천 광양 목포 해남 지역 500여 명의 회원들로 이뤄진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광주·전남 지역을 운행하는 12대의 버스를 통해 진행한다.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팬들을 아름다운 별빛이라고 표현한 우리의 영원한 별빛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이 뭉쳤다"라고 밝혔다.
광주 지역은 순환 1번, 수완 12번, 송정 33번, 나주 999번 버스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가 게시된다.
전남 지역은 광양 990번, 991번 여수 23번, 88번, 순천 59번, 71-1번 목포 유진운수, 유진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볼 수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광주·전남'은 "포천의 아들에서 이젠 대한민국의 아들이 된 임영웅이 언제나 별빛처럼 반짝반짝 빛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전북
"어제가 그립고 내일이 기대되는, 그대의 특별한 오늘"
임영웅의 전북 지역 팬들로 이뤄진 '영웅시대withHero전북'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주, 익산, 군산, 김제, 남원 일대를 운행하는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한다.
전주 지역은 호남고속 버스에 광고가 진행되며, 익산 지역은 광일여객 버스에 이뤄진다. 군산 지역은 군산 여객과 우성여객 버스에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된다.
김제 지역은 안전여객버스에, 남원 지역은 남원여객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 서포트가 이뤄진다.
인천
'영웅시대 with Hero 인천'은 인천 지역 8번, 30번, 43번, 45번 노선 버스 총 6대에 '19910616 HERO! 생일축하해♥' 문구가 담긴 광고를 진행 중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인천'은 "1991년 6월 16일 사랑하는 영웅님 생일축하합니다"라며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너무 사랑하는 우리 영웅님 31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영웅시대 withHero 인천에서도 생일축하 버스가 달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별빛같은 우리 영웅님 영웅시대 withHero 인천 가족 모두 한마음으로 세상 누구보다 빛날 영웅님의 모든 날을 함께 하며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애정 어린 응원을 보냈다.
제주
"사랑하는 영웅이의 얼굴에 웃음만이 가득하길. 우리의 엔도르핀 임영웅♥"
'영웅시대 with Hero 제주'는 제주 지역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도를 동쪽으로 도는 201번 버스와 서쪽으로 도는 202번 버스에서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가 진행된다. 동(東)회선 201번 버스는 서귀포와 제주시터미널 사이를 운행하며, 서(西)회선 202번 버스는 제주시-모슬포-서귀포-모슬포-제주시를 오가는 노선이다.
'영웅시대 with Hero 제주'는 "영웅시대라는 것이 뿌듯하고 영웅님을 위해 이런 이벤트를 할 수 있다는 것도 행복하다"라며 "이 행복을 웅님과 영시님들과 함께 나누고싶다"라고 밝혔다.
"영웅아! 서른한 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언제까지나 너와 함께 할게! 우리는 영원히 영웅시대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