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별빛 같은 임영웅 사랑합니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양로원 물품 기부+생일 축하 버스 광고

  • 문완식 기자
  • 2021-06-08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서울 동북부 지역 팬들이 기부와 버스 광고로 이를 기념하고 축하했다.

노원구, 도봉구,성북구, 의정부 지역 임영웅 팬들로 구성된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지난 3일 서울 노원구 동일로 시립수락양로원을 방문해 쌀, 화장지, 라면 등 150만 원 상당 물품을 기부했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양로원에 계시는 할머니들이 코로나로 밖을 나가지 못하니 가장 큰 즐거움이 '사랑의 콜센타' , '뽕숭아학당' 보는 것이라고 한다"라며 "임영웅을 좋아하시는 할머니 팬들이 많으셨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 창문 너머에서 할머니들이 얼마나 좋아하시던지 영웅아, 영웅아 부르셨다"라고 전했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도 하고 있다.

6월 7일부터 노원-도봉-강남을 거치는 146번 버스에 임영웅 생일 축하 광고가 진행 중이다. 의정부-도봉-동대문-종로를 운행하는 106번 버스에도 6월 10일부터 임영웅 생일 축하 버스 광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동북부 영웅시대는 "이번 영웅님 생일 이벤트에 회원분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영웅시대로서 영웅시대님들이 정말 자랑스럽다"라고 전했다.


"함께 할 수 있음에 너무나 기분 좋은 오늘입니다!"(서울 동북부 영웅시대)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