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왕자님 있다면 그거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어린 왕자 같은 최강 동안 비주얼..페스타 룸 라이브 기대감↑

  • 문완식 기자
  • 2021-06-09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최강 동안 비주얼로 페스타 룸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공식 트위터와 위버스를 통해 오는 11일 공개될 페스타 룸라이브 프리뷰 컷을 공개했다.


지민은 해시태그 #2021BTSFESTA #BTS8thAnniversary #BTS_ROOM_LIVE #룸서트음표 #좋아요는_필수 #욱하지말고_여기봐 #잠시만_기다려 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동화속 어린왕자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지민은 컬튜쇼의 정찬우에게 '태어날 때 부터 본인 머리색인 것 같이 너무 잘어울린다'는 찬사를 듣기도 했던 눈부신 금발헤어에 매끈한 무결점 피부, 짙은 데님과 흰셔츠에 컨버스 운동화를 신고 초록색 니트 조끼까지 매치해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해외 패션 매체들로부터 '니트 조끼를 입은 지민의 모습은 고등학생을 연상시키게 한다'라며 최강 동안룩이라는 극찬을 이끌어 낸 바 있는 지민은 슬림하고 탄탄한 근육 몸매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어린 왕자 강림", "드디어 무대하는 지민이 본다!", "지민 오빠 너무 예뻐 조끼까지 탐나요", "동화속 왕자님이 있다면 그거 지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룸 라이브 프리뷰에서 화사한 연핑크 계열의 라일락 색상으로 바뀐 마이크를 잡은 지민이 룸 라이브에서 어떤 음색과 보컬로 무대를 선사할지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며 페스타 축제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