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이 생일을 하루 앞두고 1000만 뷰 금자탑을 쌓았다.
임영웅이 지난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15일 오후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1일 900만 기록 후 14일 만이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6월 16일 생일을 하루 앞둔 임영웅에게 또 한 번 의미 있는 선물을 안겼다.
사랑의 콜센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는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후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자리였다.
임영웅은 3월 12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빼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별빛 같은 나이 사랑아'는 이후 각종 기록들을 쏟아내며 대한민국 가요사를 새롭게 썼다. 임영웅은 후 3월 20일 MBC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14년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라는 대기록을 썼다. 이어 SBS MTV·SBS FiL '더쇼'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했으며 3월 마지막 날 진행된 SBS MTV·SBS FiL '더트롯쇼'에서 3월 1위를 기록, 명예의 전당 입성과 함께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도 15일 오후 2시 현재 248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 순항 중이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