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의 공개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팬들이 이를 축하하며 뜨거운 사랑을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6년 6월 15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의 세 번째 멤버로 지수를 공개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지수는 2014년부터 에픽하이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뛰어난 비주얼로로 화제를 모았다. 외모뿐만 아니라 춤, 노래, 연기 등 다방면에서 수준급의 실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준비된 신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다수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꼽혔다.
또 2015년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에 카메오 출연하는 등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2019년에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극중 사야(송중기 분)의 첫 사랑 새나력 역을 맡아 특별 출연한 바 있다.
공개 5주년을 맞는 지수는 지난 3월 디올 패션·뷰티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 올해 JTBC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설강화' 여주인공을 맡아 '배우 김지수'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글로벌 팬들은 지수가 블랙핑크 멤버로 공개된 날을 추억하는 'FIVE YEARS WITH JISOO' 태그로 지수 공개 주년을 축하했다. 전 세계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면 'FIVE YEARS WITH JISOO' 는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6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