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스매쉬)는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일본 SHOWROOM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로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가상 도시 'smash.city'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 휴일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smash'는 여유롭게 아침 시간을 보내는 지민의 모습을 가장 먼저 공개했다.
지민은 오전 8시를 알리는 '8:00 am' 자막과 함께 양손을 주머니에 꽂은채 은은한 미소를 띤 스윗한 모습으로 아침 햇살이 비추는 주방에 등장했다. 지민은 햇살을 받아 더욱 빛나는 눈부신 금발로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파스텔 톤 옐로우 셔츠, 흰색의 도트 무늬가 포인트인 블랙 수트차림이 지민의 매력을 더했다.

지민은 '커피 한번 내려 볼까요?'라는 부드러운 음성으로 먼저 귓가를 간지럽힌후, 그라인더에 원두를 넣으며 '커피 한 스푼 넣고'라는 말로 귀를 녹였다. 지민은 이에 더해 낮은 허밍으로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을 부르며 커피를 갈아 모닝커피를 준비하는 남친미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