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대표곡 톱 5를 기록 중인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영상이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2018년 8월 20일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영상은 19일 조회 수 700만 뷰를 돌파했다.
앳된 얼굴이 눈길을 끄는 영상에서 임영웅은 데뷔 3년 차 '신인 가수 임영웅'으로서 준비된 트로트 제왕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임영웅은 방긋방긋 웃으며 엘리베이터의 오르내리는 동작을 손으로 묘사하고, 어깨춤까지 곁들이며 신나는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신인 시절부터 남달랐던 임영웅의 모습에서 지금 '대세 가수' 반열에 오른 이유를 알게 한다.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성인가요 부문 일간, 주간 톱 5에 올라있다. 5월 월간 차트에서도 4위를 기록하는 등 임영웅 대표곡 중 하나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천만
팬들은 "감미로운 꿀 보이스", "생글생글 웃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지금보다 앳된 모습 보고만 있어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영웅님 상큼한 모습에 감동 백배" 등 감동을 나타냈다. "천만뷰 얼른 가자고요",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타고 1000만 뷰 갑시다", "천만뷰 응원합니다" 등 응원 댓글도 이어졌다.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