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광고 메이킹 영상을 통해 또 한 번 '광고 장인' 매력을 발산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덴티스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CF 촬영 메이킹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위아래 화이트 수트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다수의 CF에 출연한 '대세 CF 스타'답게 여유로운 모습으로 광고 촬영에 임했다. 임영웅은 그러나 여유 속에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잃지 않았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같은 동작을 여러 번 취해보기도 하고, 스태프에게 한 번 더 촬영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밝은 미소로 환하게 촬영장을 밝힌 임영웅은 함께 촬영에 나선 배우 선우용여가 손가락 하트를 만드는 데 애를 먹자 직접 손가락 포즈를 잡아주는 등 배려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임영웅은 장시간의 촬영에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끝까지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을 채웠다. 촬영을 모두 마친 후 고개 숙여 인사하는 '예의 바른 웅'의 모습도 영상도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