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SiriusXM HIT1 공연 분량과 카메라 초점이 맞지 않는 것에 대해 팬들이 불만을 나타냈다.
방탄소년단은 2일(한국시간) 오전 7시 SiriusMX 라디오의 'SriusXM HITS1'에 출연, 인터뷰와 함께 지난해 발표한 'Dynamite'와 빌보드 핫 100 5주 연속 1위에 빛나는 'Butter'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하지만 팬들이 보기에 제이홉의 분량이 적었고, 그마저도 카메라의 초점이 맞지 않았다. 팬들은 #wewantmorejhope, #JhopeDeservesBetter, #Give_jhope_more 등 해시 태그로 제이홉을 지지하고 응원했다.
팬들은 제이홉이 얼마나 재능 있고, 아름답고, 친절하고, 열심히 일하는지 알아주길 원했다. 또 노래 중 제이홉의 분량과 화면에 제이홉이 좀 더 많이 나오길 바랐다.
팬들은 오는 7월 9일 발매되는 새 싱글 CD 'Butter' 수록곡 'Permission to Dance'에서는 제이홉을 더 많이 볼 수 있길 바라고 있다.
▶BTS (방탄소년단) -- 'Butter' & 'Dynamite' | SiriusX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