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긴 '이제 나만 믿어요' 트롯어워즈 무대 영상이 9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이 지난 2020년 10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은 11일 오전 조회 수 900만 뷰를 넘었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1일 열린 2020 트롯어워즈에서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감동 무대를 선사했다.
아름다운 가사와 선율의 '이제 나만 믿어요'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만나 가슴 깊이 감동을 안겼다.
지난해 4월 3일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로 SBS MTV·SBS FiL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에서 4월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성인가요(트로트) 부문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이어가며 임영웅을 대표하는 노래 중 하나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은 "멋진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영웅님은 빛이 납니다", "나의 웅이만 믿고 살거게요", "언제 들어도 감동픽 영원한 우리의 원픽", "영웅씨 그대가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설렘 가득 가슴 뛰게 하는 나의 스타" 등 댓글로 감동을 나타냈다.
▶임영웅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