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짜릿한 잘생김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클라우드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라우드 X BTS] 제이홉의 짜릿한 목넘김' 제목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이홉은 목넘김 소리가 들릴 정도로 시원하게 맥주를 들이켜 보는 이들을 짜릿하게 만들었다. 아름다운 제이홉의 환상적인 옆 얼굴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얼굴의 제이홉이 맥주를 마신 후 밝은 미소와 함께 혀를 내밀어 입술을 훔치는 모습은 섹시미를 더했다.
제이홉은 실감 나는 목 넘김 소리에 "캬"하는 감탄사, 표정 연기에 "초신선 생라거 클라우드"라는 흠잡을 데 없는 내레이션까지 완벽한 모델 면모로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팬들은 "매력적인 호석", "호석이 맥주 마시는 모습이 테라피 같다", "미소 정말 예뻐 와우", "너무 아름답다. 미소가 너무 멋져", "맥주를 달게 드시네. 광고주님이 좋아하시겠어요", "우리 홉이 오빠 옆선 예쁜 거 1등", "계속 보게 된다", "세상 귀엽잖아"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롯데칠성][클라우드 X BTS] 제이홉의 짜릿한 목넘김 (10"), Kloudbeer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