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뮤비 속 태형이도 뮤비 보는 태형이도 ♥..방탄소년단 뷔, '퍼투댄' 뮤비 리액션 영상 '미소년 결정체' 팬심 저격

  • 문완식 기자
  • 2021-07-16

방탄소년단(BTS) 뷔가 순수함을 간직한 미소년의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Permission to Dance' MV Reaction' 영상을 공개했다.

뷔는 올화이트 의상에 니트와 모자를 착용, 순수한 미소년 느낌으로 등장하는 순간부터 전 세계 팬들의 귀여움과 사랑을 독차지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올 레드 컬러 의상을 입은 뷔가 화면 가득 클로즈업 되는 장면이 나올 때마다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뷔의 클로즈업 장면은 여러 방송이나 기사의 대표 자료 화면으로도 자주 사용된다.


클로즈업 된 후 사라지며 화면 뒤에서 뷔가 시작, 멤버들과 서로 바라보며 코믹 댄스를 추는 사랑스러운 장면은 뮤직 비디오 공개 당시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리액션 영상을 지켜보던 제이홉이 "태형이가 즉석에서 짠 안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앞서 뷔는 '다이너마이트', '버터' 뮤직비디오에서도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한 즉석 안무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뷔는 영상 중간중간에 뮤직비디오를 보며 자신의 안무를 함께 선보였고, 특히 안무에는 '즐겁다', '춤추다', '평화'등의 의미를 가진 수화 안무도 포함돼 있어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에는 많은 청각 장애인들이 고마움을 표현했으며 안무를 따라 추는 챌린지 영상이 SNS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곡이 끝나고 일반인들과 함께 춤을 추는 장면에서 뷔는 "경호원 형님들, 매니저 형님들, 헤메스, 감독님들(이 함께 했다)"을 언급하며 당시를 회상하듯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이번 노래는 우리 아미분들이 되게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라며 행복해지는 뮤직비디오를 봤다고 소감을 밝혔다.

팬들은 "태형이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아. 순백의 미소년 그 자체", "인상깊었던 안무가 태형이가 즉석에서 만든거라니. 역시 유니크해. 아이디어 뱅크!", "마지막에 모두 함께 춤출 때 태형이 너무 행복해 보여. 태형이 행복이 내 행복"라고 반응했다.

▶[BANGTAN BOMB] 'Permission to Dance' MV Reaction - BTS (방탄소년단), BANGTANTV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