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눈과 귀를 휘어 잡는 무대 장악력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전 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 (방탄소년단) 'Butter' @ FNS MUSIC FESTIVAL' 라는 제목으로 일본 'FNS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해 선보인 'Butter'(버터) 무대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도입부를 장식한 정국은 시원하게 터지는 청량한 음색과 공연 장소를 가득 메우는 폭풍 성량을 자랑하며 고품격 귀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정국은 'Butter'의 비트를 타면서 자유 자재로 강약을 조절하며 물 흐르듯 유려하게 그루브를 구사하는 뛰어난 보컬 스킬로 '보컬킹'의 남다른 위엄을 보여줬다.
또 정국은 부드러운 듯 절도 있는 춤 선과 오차 없이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각 잡힌 수준급 댄스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정국은 파워풀하면서 유연한 바디 무빙에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로 시선을 압도시키며 '춤신춤왕'의 포스도 한껏 내뿜었다.
영상 속에서 그린 재킷에 옐로우 티셔츠, 찢어진 청바지를 매칭한 캐주얼 룩을 완벽 소화한 정국은 상큼 청량한 매력을 가득 뿜어내는 극강의 미소년 비주얼로도 단연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매혹적인 눈빛부터 섬세한 표정, 탁월한 시선 처리, 스웨그 넘치는 제스처 등으로 가사를 완벽 표현하는 넘치는 끼도 뽐냈다.
팬들은 "초마다 시선 처리하면서 보는 사람 붙잡는 것 봐 정국이 진짜 잘해" "무대 천재 본투비 아이돌♥" "단 0.0001초도 눈과 귀를 뗄 수 없어" "전정국 국보급 무대력" "정국이 춤 보면 카타르시스가 느껴짐" "라이브 갓벽 천재 명품 보컬" "라이브 댄스 비주얼 퍼펙트" "우리 정국이 매 무대마다 매력이 흘러 넘쳐" "무대하는 사람이 너무 즐겨워 보여서 보는 사람도 행복해진다 정구기 너무 잘해ㅜㅜㅜ" 등 반응을 나타냈다.
▶BTS (방탄소년단) 'Butter' @ FNS MUSIC FESTIVAL, BANGTANTV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