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PTD' 빌보드 핫100 1위 감사 큰절 "열심히 살겠습니다..제발 행복해주세요" 아미 큰 감동

  • 문완식 기자
  • 2021-07-20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Permission to Dance' 빌보드 핫 100 1위를 한 데 대해 아미(ARMY)에게 감사의 큰절로 고마움을 나타냈다.

지민은 20일 새벽 'Permission to Dance' 빌보드 핫 100 1위 소식이 전해진 직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큰절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사진과 함께 "여러분들의 큰 사랑과 응원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살겠습니다. 저희를 위해서라도 제발 행복해주세요"라고 진심 어른 글을 더해 감동을 안겼다.

지민은 이에 앞서 위버스에 "아니 그니까 이게 말이 원래되는건가요?"라며 "어떤 말을해야 이 기분이 여러분한테 전달이 될까요"라고 'Permission to Dance' 의 핫 100 1위 달성에 놀라움을 나타낸 바 있다. 이어 자신의 기분을 큰절로써 아미에게 전달한 것이다.

늘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팬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지민은 이날 'Permission to Dance' 핫 100 1위에 대한 감사의 큰절로 또 한 번 지극한 팬사랑을 보여주며 감동을 안겼다.


20일(한국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9일 발매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퍼미션 투 댄스)가 빌보드 핫 100 1위(7월 24일자)에 올랐다.

7월 17일자 핫 100차트까지 7주 연속 1위를 기록했던 'Butter'는 이번주 7위를 기록하고 1위 바통을 'Permission to Dance'에 넘겼다.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통산 13번째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핫100 차트 정상에 올랐던 'Dynamite'(3회)를 시작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1회), 앨범 'BE' 타이틀 곡 'Life Goes On'(1회)에 이어 'Butter'(7회), 그리고 이번 'Permission to Dance'에 이르기까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기간 안에 대기록을 썼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