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진이 귀엽고 청순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은 BBC Radio 1 '라이브 라운지' 에 첫 출연을 한다. BBC 라디오 측은 7월 22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출연 소식을 알리며 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진은 화사한 화이트 더블슈트에 초록색 바탕의 패턴넥타이로 시원한 느낌의 베레모를 착용한 모습을 보였다
밝은 색상의 슈트에 귀엽게 쓴 베레모로 사랑스런 매력을 발산한 진은 편안하고 발랄해 보이는 민트색 스니커즈를 매치해 한층 더 귀여운 슈트 룩을 완성하며 무대의 기대감을 높였다.
흑발과 어우러지는 하얗고 뽀얀 피부는 보석처럼 빛났고 입체적인 이목구비와 황금비율 피지컬은 비주얼 킹 의 수식어가 저절로 떠오르게 했다.
팬들은 "진은 너무 좋아, 팬이 아닐 때도 항상 내 관심을 끄는 사람이었다" , "너무 귀여워 동화 속 왕자님 같아", " 다 잘생겼는데 진 비율이 진짜 대박! 저 작은 얼굴, 저 눈, 코, 입....","진은 비율이 좋다"," 진은 해가 갈수록 더 예뻐지는데 잘 생겼을 뿐만 아니라 눈빛이 남다른 아우라를 갖고 있다"."진정한 왕자님 이다","뱀파이어 왕자님, 점점 더 어려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BBC 라디오'라이브 라운지'는 테일러 스위프트, 해리 스타일스, 앨리샤 키스 등이 출연한 바 있는 유명 라이브 쇼다.
방탄소년단은 '라이브 라운지'에서 지난해 8월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Dynamite' 와 최근 발매한 신곡 'Permission to dance', 그리고 폴리스(The Police) 의 'Every Breath You Take'를 샘플링한 퍼프 대디(Puff Daddy)와 페이스 에반스(Faith Evans)의 'I'll Be Missing You' 커버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라이브 라운지'는 27일 라디오 1'라이브 라운지'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오는 28일BBC One 및 BBC iPlayer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