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가슴 뭉클한 감동 무대, '이제 나만 믿어요' 트롯어워즈 영상이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임영웅이 지난 2020년 10월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2020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 영상은 26일 오후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었다.
임영웅은 지난해 10월 1일 열린 2020 트롯어워즈에서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감동 가득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감미로운 보이스가 아름다운 가사, 선율과 어우러지며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냈다.
지난해 4월 3일 발매된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1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로 SBS MTV·SBS FiL 트로트 차트쇼 '더트롯쇼'에서 4월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 성인가요(트로트) 부문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이어가며 임영웅을 대표하는 노래 중 하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은 "우리 영웅님 '이나믿' 1000만뷰 축하합니다", "오늘 1000만뷰, 2천, 3천 쭉쭉", "천만뷰 축하합니다. 언제나 영웅님만 믿어요", "1000만뷰 축하합니다. 언제나 어디에서나 빛나는 영웅님 되길", "드디어 천만 아자아자 파이팅", "추카추카 드디어 천만 넘었네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영웅시대 파이팅♥", "천만 축하해요. 계속 응원합니다", "1000만뷰 돌파, 언제나 함께 해요" 등 댓글로 1000만 뷰 달성을 축하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의 1000만 뷰 달성은 의미가 크다.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진 특전곡으로, 화려한 '영웅신화'의 시작을 알린 곡이기 때문.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인 8월 8일을 앞두고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 '영웅시대'는 또 하나의 멋진 선물을 하게 됐다.
▶임영웅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