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주간 정국이 실컷 보세요~!" 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전국 지하철 1만 4014개 생일 축하 광고

  • 문완식 기자
  • 2021-07-29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을 맞아 팬들이 역대급 지하철 광고로 축하한다.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지난 28일 트위터를 통해 3차 생일 서포트를 공개했다.

'정국 차이나'는 "8월 31일~9월 14일 2주간 서울을 비롯해 전국 지하철의 총 1만 4014개 스크린 및 객실 TV 등에서 정국의 얼굴이 수 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국 차이나에 따르면 서울 지하철 1~4호선 디지털 포스터 광고 전체, 5~8호 에스컬레이터 DID 광고 전체, 3호선 지하철 객실 TV 전체, 9호선 전 객실 TV 및 플랫폼 PDV 스크린 전체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가 펼쳐진다.

또 경의중앙선, 분당선, 수인선, 경강선 디지털 패널 전체, 인천 1호선 지하철 객실 TV 및 플랫폼 TV, PDV 스크린 전체, 부산 1, 2호선, 대구 1, 2호선 플랫폼 디지털 광고 전체, 광주 1호선 플랫폼 PDV 전체, 대전 1호선 디지털 광고 전체 등 총 1만 4014개에 달하는 정국의 생일 광고가 전국 지하철을 장식한다.



팬들은 "2주간 지하철 탈 때마다 정국이 실컷 보겠다ㅠㅠ" "지방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아" "와 전국 지하철 ㄷㄷㄷ 대륙 스케일 어마 어마" "휴가 내서 전국 일주 하고 싶네" "전국 지하철을 정국이로 도배하는 거네" "정차 매년 서포트 역대급 찍는다 진짜" "정국이가 알면 얼마나 좋아할까ㅠㅠ 아 감동이야" "일부러 지하철 더 타야겠네" "정차 매번 너무 감사하다~기획력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1차 생일 서포트로 미국 뉴욕 맨해튼 '라이트박스'(Lightbox)에서 디지털 전시회, 2차 생일 서포트로 한강 테마 관광 크루저 및 맞춤형 크루즈 일루미네이션 라이트 쇼를 세계 최초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국 차이나'는 오는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맞이해 진행 한 모금에서 38일 만에 600만 위안(한화 약 10억 400만원, 5월 6일 환율기준)을 돌파하는 등 막강 팬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