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8월 8일)을 기념, 팬들이 주거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잡지에 축하 광고를 게재해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을 응원하는 디시인사이드 임영웅마이너갤러리는 매거진 '빅이슈' 8월호에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광고를 게재했다. '빅이슈'는 홈리스들의 지역 사회 정착을 돕고, 자발적인 경제활동 지원을 통한 자립을 목적으로 발간되는 매거진이다.
임영웅 데뷔 5주년 축하 광고는 뒤표지와 내지 3개 페이지를 장식했다.
'빅이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7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임영웅 데뷔 5주년 축하 슬라이딩 배너를 만나볼 수 있다.
8월 8일 임영웅 데뷔 5주년에는 '빅이슈' 공식 SNS를 통해 임영웅 데뷔 5주년 축하 이미지가 게시된다.
임영웅마이너갤러리는 "2016년 8월 8일 데뷔한 임영웅이 2021년 8월 8일 데뷔 5주년을 맞게 된다"라며 "좋은 취지의 잡지에 광고를 실어 5주년을 축하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임영웅 데뷔 5주년 축하 광고에 실린 '빅이슈' 8월호(256호)는 30일 발매됐으며 온오프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빅이슈' 판매원(빅판)에게 구매, '빅판'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데 동참할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