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영웅시대 경기북부, 일산백병원 코로나19 의료진에 413만원 상당 물품 기부

  • 문완식 기자
  • 2021-08-03
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8월 8일)을 맞아 팬들이 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전국연합 경기북부는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지난 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을 방문, 폭염 속에서도 코로나 19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해 413만 6000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 19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작으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자는 영웅시대 경기북부 회원들의 뜻이 모아져 진행하게 됐다.
경기북부 회원들은 의료진에게 "여러분이 대한민국의 진짜 영웅!!! 영웅이와 영웅시대가 응원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남겼다.

인제대 일산백병원 이성순 원장은 "폭염 속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을 찾아줘서 감사하다"라며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 덕분에 방호복 속의 더위와 피로는 삭히고 웃음과 보람은 가득해졌다"라고 말했다.

영웅시대 경기북부 관계자는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우리 모두가 한데 어우러져 콘서트도 자유롭게 관람하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다"라며 "어려운 시기 임영웅 가수로부터 받은 위로와 감동을 사회적 나눔으로 환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영웅시대 경기북부는 'Greatest Of All Time 임영웅', '별빛같은 영웅이와 함께 건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래핑버스를 8월 한 달간 운행한다. 임영웅 데뷔 5주년 축하 래핑버스는 서울, 대구, 창원, 경기 고양 등 전국적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