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국지색이로구나~♥ 방탄소년단 정국, 꽃미남 화공 변신 '게임 브레인' 대활약

  • 문완식 기자
  • 2021-08-03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달려라 방탄'에서 꽃미남 화공으로 변신, 맹활약을 펼치며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45회에서는 '방탄마을 조선시대1' 라는 주제로 방송이 진행됐다.

이는 앞서 방송된 '달려라 방탄' 120회 '7080 응답하라 방탄 마을'에서 깨진 아미밤 비석의 한 조각이 조선시대 '방탄촌'으로 타임 리프했고 방탄소년단은 비석을 깬 범인과 관군을 피해 그 조각을 무사히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선시대에서 화공이란 직업을 얻게 된 정국은 등장부터 '정국지색'한 절세 미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뽀얀 피부에 선이 굵은 이목구비, 우월한 비율로 한복을 완벽 소화하며 기품 있는 아우라를 풍겼다.
정국은 여심을 설레게 할 해사한 미소와 귀엽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동양과 서양의 미를 동시에 지닌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 정국은 보라색의 머리와 운동화, 복주머니를 깔 맞춤한 남다른 스타일링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국은 7가지 색깔 스카프를 모두 모으면 멤버 한 명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정확하게 추리해 냈다.

정국은 자신의 미션이 조각을 찾는 일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스카프를 모으는데 집중하며 게임을 차근 차근 이어가는 '게임 브레인'으로 활약하는 면모도 보였다.

정국은 재치 있는 입담과 갑작스럽게 나타난 관군을 엄청난 반응 속도로 날렵하게 피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팬들은 "조선시대 모든 처자들 상사병에 걸리게 만들어 버릴 미모의 꾹화공" "정국이 미션 능력치 만렙""정국이 예능가서 영화 화보 찍냐고" "전정국 완전 게임 브레인이네" "바람 자연광 정국은 미침ㅜ" "알고 보면 존잘 세자 마마였어" "미모로 화공 뽐냐" "달방 내내 얼굴만 감상했어ㅠㅠ" "샤랄라라라랄라 와 머릿속에서 자체 BGM깔림" "진짜 비주얼이 한 폭의 그림 같소" "정구기 퓨전사극 영화ㅜㅜ" 등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