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알렉사(AleXa)가 컴백 신곡 '엑스트라(XTRA)'의 커버 댄스 영상을 만든 해외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최근 세계 각국의 해외 커버댄스 팀들이 '엑스트라'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며 알렉사에 대한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미국은 물론 프랑스와 스페인 등 유럽과 브라질을 비롯한 남미, 싱가폴과 베트남 등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서 커버댄스 팀들이 '엑스트라'의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 수준 높은 커버댄스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지켜보는 시민들의 반응도 열광적이다.
이에 알렉사는 유튜브 등을 통해 세계 각국의 해외 여러 커버 댄스 팀들이 자신의 노래 '엑스트라'로 커버 댄스 영상을 업로드한 것을 보고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놀랍다, 감탄을 감추지 못하겠다. 오직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9개월만에 신곡 '엑스트라(XTRA)'로 컴백과 함께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알렉사는 최근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특급 듀엣 컬래버레이션 '대도렉사'를 결성해 여름 시즌송 '나만 없어, 여름(Summer Breeze)'을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