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HAPPY JUNGKOOK DAY' 방탄소년단 정국 韓·日·아르헨티나·스페인 팬들 생일 축하 서포트..'월클 인기'

  • 문완식 기자
  • 2021-08-07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을 맞이해 국내외 다양한 서포트들이 이어지며 월드 클래스 인기를 보여줬다.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8월 1일부터 한 달 간 서울 용산구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신사옥 앞 버스 정류장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정국 서포터즈'는 "한강대교북단·LG유플러스 버스정류장(03002)에 설치된 패널 3개(앞 뒤)에서 해당 광고가 게시된다"라고 밝혔다.

팬 계정 'gunusa', '청년 전정국'은 9월 1일 일본 효고현 히메지시(市) 쇼핑몰 'GRAND FESTA' 지하 1층과 1층에서 정국의 디지털 사이니지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아르헨티나 팬들은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명소 중 하나인 기념비 '오벨리스크'(Obelisco)에서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알리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스페인 팬들은 8월 31일~9월 7일까지 바로셀로나 카탈루냐 광장 지하철 L3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오는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앞두고 전 세계가 들썩이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생일 서포트가 이어지며 정국의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