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9월 1일) 생일을 맞아 이를 축하하는 팬들의 서포트가 이어지고 있다.
정국의 해외 팬베이스 연합 'Golden JUNGKOOK Union'은 8월 19일~9월 18일 서울 용산 하이브 앞 한강대교북단 버스 정류장(03122)에서 버스 셸터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또 8월 20일~9월 19일 서울 지하철 압구정역 1번 출구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팬 계정 'JK SUPPORT JAPAN'은 8월 10일~9월 9일 부산 지하철 서면역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팬 계정 'Limerence'는 8월 22일~9월 5일 서울 지하철 신용산역에서 정국의 DID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팬 계정 '블루메'는 8월 19일부터 서울 지하철 합정역과 강남구청역에서, 'Rika'는 8월 12일~9월 10일 서울 지하철 신용산역 1, 5, 6번 출구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해외 팬베이스의 기부 소식도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정국 싱가포르 팬베이스 'JUNGKOOK SINGAPORE'는 'Ray of Hope'에서 진행하는 'Devdan' 캠페인 모금에 정국의 이름으로 기부,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