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가 강렬한 에너지를 품고 컴백했다.
크래비티는 19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파트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더 어웨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 음원과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데뷔해 신인상을 휩쓸었더 크래비티가 발표하는 대망의 첫 정규앨범. 프로듀싱팀 PCDC가 메인 프로듀싱을 맡아 크래비티의 색을 다지는데 힘썼다. PCDC는 주영, 이아일, Mopin, BOTTLE GOD, 이기쁨(Ikbxci), 곽진언까지 여러 분야에서 음악적인 활동을 펼치는 6명이 뭉친 팀이다.
타이틀곡 'Gas Pedal'은 멈추지 않을 크래비티의 성장사를 '가속 페달'이라는 테마로 표현했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크래비티만의 에너지를 더했다.
"정상 위로 별을 따라 we climbin' 올라가 내가 보여줄 테니" "난 이 밤을 관통해 baby 소란 사이 그런 고민하지 마 어서 올라타" "밟아 난 안보여 걱정 따윈 집어쳐" 등 자신감과 에너지를 담은 가사는 신인다운 패기가 느껴진다.
여기에 그루비한 힙합 비트, 빠름 속도로 질주하는 베이스 리프는 곡의 주제를 돋보이게 한다.
뮤직비디오는 앨범의 대전제인 'The Awakening'을 담아, 멤버들이 서로의 존재를 느끼고 각성하는 모습이 표현됐다.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공간, 와일드한 영상미는 마치 한 편의 사이버펑크 영화를 보는 듯하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