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바이브(VIBE) 트로트 일간 차트 TOP10을 싹쓸이하며 '차트킹' 면모를 빛냈다.
임영웅은 21일 오후 2시 기준, 바이브 트로트 일간 차트 TOP100 1위부터 11위까지 석권했다.
1위는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였다. 이어 2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3위 'HERO' 등 임영웅 대표 3곡이 TOP3를 채웠다.
4위는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이었으며 5위는 임영웅의 랩·힙합 매력을 보여준 'Bk Love)가 올랐다.
이어 6위 '끝사랑', 7위 '잊었니', 8위 '사랑의 아픔 딛고' 등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였던 노래들이 올랐다.
9위와 10위는 각각 '미워요'와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가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은 TOP10에 이어 11위에 '목로주점'을 올림으로써 차트 싹쓸이의 정점을 찍었다.
임영웅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에서 일간, 주간, 월간 성인가요(트로트) 차트 상위권을 점령 중이다. 또 지니(Genie), 벅스(Bugs) 등 주요 음원 플랫폼 트로트 차트 역시 상위권을 휩쓰는 등 '차트의 남자', '차트 킹'으로 눈부신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