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침묵의 초스피드 가구 조립..'열정 꾹공방'

  • 문완식 기자
  • 2021-08-26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가구 조립 능력자로 활약을 펼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48회에서는 셀프 인테리어 체험을 주제로 방송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2팀으로 나누어 원룸 페인트칠부터 가구 조립, 배치 등 '우리만의 작업실 꾸미기'에 도전했다.

이정국은 가구 조립까지 잘하는 황금 막내의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인테리어 시작 전 정국은 "오늘 멘트가 별로 없을 예정"이라며 침묵 방송을 예고,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정국은 예능까지 포기하고 시종일관 진지하게 가구 조립 노동에 몰두하며 넘치는 의욕을 보여줬다.

정국은 설명서부터 꼼꼼히 읽으며 손바닥 망치질까지 마다하지 않고 뚝딱 뚝딱 거침 없이 테이블과 암체어를 조립해 나갔다.


정국은 카메라까지 등지면서 초 스피드하게 테이블을 조립했고 휴식도 없이 빠르게 암체어까지 완성하는 대활약을 펼쳤다.

이후 체력이 방전되어 녹초가 된 귀여운 모습도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그런 후 정국은 또 다시 선반을 조립하기 위해 상자를 옮기면서 끝까지 열심히하는 면모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정국은 벙거지 모자와 청 멜빵 바지를 입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발산했고 황홀한 비주얼도 뽐냈다.

팬들은 "꾹이는 가구 조립 능력자" "가구 조립까지 잘하는 정국이 역시 황금 막내" "멘트 없을 거라더니 가구 조립 뚝딱 후다닥 전정국 멋져" "정국이 가구 조립 진심인 거 나만 설레나요?" "일등 신랑감ㅋㅋㅋ" "손망치 꾹공방~ 설명서와 힘으로 만듭니다ㅎㅎ" "덩치도 설레고 뚝딱 만들어 내는 거 진짜 설렘" "정국이 손도 야무지고 일 머리도 있고 천재만재 맞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