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매직'이다.
지난해 10월 3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가지마'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29일 조회수 300만 뷰를 넘었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진성의 '가지마'를 열창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감성 장인', '무대 장인'답게 시원한 가창력에 현란한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원곡자 진성이 반할 정도로 시원시원하게 무대를 펼쳤다. 임영웅은 손짓 하나도 허투루 움직이지 않고 오롯이 무대에 스스로 빠져들었다. 시청자들도 눈을 떼지 못했다.
임영웅은 '가지마'를 '임영웅 장르'로 재창조하는 '임영웅 매직'으로 시청자와 팬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팬들은 "시원한 고음 너무 멋집니다", "최고의 감성 보이스 중저음 매력에 반했어요", "히어로 좋은 노래에 언제나 힐링", "임영웅 노래를 들으면 모든 시름이 다 없어집니다", "영웅님 노래에 정말 꿀 흐르는 듯", "오늘도 내일도 영웅님", "어떤 노래든 임영웅 장르가 되네요", "최고예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임영웅 '가지마'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