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월 30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방탄TV)에서는 콜드플레이와 BTS의 협업 신곡 'My Universe'(마이 유니버스) 오피셜 뮤직 비디오가 전세계 '최초' 공개됐다.
해당 뮤비 속에서는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CG와 생생하게 분장한 외계인 등 마치 한 편의 미래 가상 현실을 그린 영화 같은 영상미와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이 중 메인 보컬인 정국은 '매일 밤 네게 날아가 꿈이란 것도 잊은 채나 웃으며 너를 만나' 라는 감미롭고 가슴 벅찬 가사 말의 포인트를 제대로 살리는 아름답고 평온한 음색과 리얼한 표정 연기, 제스처로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이어서 정국은 크리스 마틴과 서로 마주 보며 'Never ending forever baby'와 'You, you are my universe and' 파트를 함께 부르며 진정성 있는 하모니를 선사해 감동의 시너지를 배가 시켰고 우주 같은 존재인 '너'와 함께 하겠다는 의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당일 정국은 뮤비에 홀로그램으로 등장했지만 눈부신 조각 남신 비주얼부터 SF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더불어 정국은 환한 미소와 힐링을 유발하는 매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한껏 내뿜었다.

'My Universe' 뮤비가 공개된 이후 Jungkook, JEON JUNGKOOK, CENTER OF UNIVERSE JK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 37개 국가에서 트렌드되면서 세계 각국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한편, 크리스 마틴은 방탄소년단과 'My Universe' 녹음 작업 중 정국의 노래를 듣고 난 후 "Great! Please tell JK is so impressive"(멋져요! JK에게 굉장하다고 전해주세요) 라고 극찬한 바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