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보라 머리 장발 '섹시 큐티 꽃미남♥'

  • 문완식 기자
  • 2021-10-02
방탄소년단 정국이 초절정 섹시 큐티 꽃미남 포스를 뽐내며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 빅히트 뮤직 네이버포스트에서는 'ARMY 만들71 B1하인드 스케치!'라는 제목으로 몸으로 ARMY를 만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비하인드 사진으로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뽀얀 피부에 보라 빛 장발을 하고 눈부신 미소를 지으며 마치 순정 만화 속 테리우스를 연상케 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가죽 조끼와 바지 그리고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을 '착붙' 소화하면서 자체 발광하는 남신 아우라를 뿜어냈다.

또 정국은 섹시한 남성미와 귀여운 소년미까지 탑재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마성의 블랙홀 매력을 한껏 발산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작은 얼굴에 오목 조목 꽉 찬 선이 굵은 이목구비로 매혹적인 비주얼도 뽐내 눈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큐티 섹시 절정의 맛집♥" "캔디에 나오는 테리우스님 같다" "완전 순정 만화를 찢고 나왔네" "장발 섹시 큐티 꽃미남♥" "나 정국이 보라 머리 장발 너무 사랑함" "정국이 미소 완전 해맑고 귀여워" "전정국 자체가 막 빛나네 아유~ 눈부셔라" "남자 남자하다가 소년 소년한 정국이의 마성의 갭차이 오늘도 천국 갑니다" "스타일부터 장발까지 까리함의 대명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