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아바체'로 담은 '바다'..순백의 남신 자태 '女心홀릭'

  • 문완식 기자
  • 2021-10-09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청순미 넘치는 순백의 남신 자태로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현대 월드와이드(Hyundai Worldwide)' 공식 SNS에서는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바다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한글로 종이에 담는 '한글날 기념'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정국은 곰곰히 생각에 빠진 후 노트에 '바다'라는 단어를 쓰기 시작했고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눈부시게 찬란한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정국은 '여전히 그리고 앞으로도' 라며 운을 뗐고, '수 많은 생명을 바다가 품을 수 있도록 너와 나 모두를 위해' 라며 청량한 보이스로 부드럽게 내레이션했고 푸른 파도에 부서지는 하얀 포말이 함께 어우러져 전달력을 배가 시켰다.
또 팬들 사이 '아바체' 라고 불리는 또박 또박 써 내려간 깔끔하고 정갈한 정국의 글씨체도 시선을 사로잡았고 아름다운 이목구비의 환상적인 조각 비주얼도 자랑했다.

팬들은 "아바체 너무 정갈하고 예쁘다" "아바체로 보는 너와 나 모두를 위해♥" "글씨체도 정국이 닮아서 정직하고 귀엽고 깔끔" "글씨체 마저 예쁜 동글동글한 우리 동구래미" "영혼이 깨끗이 정화되는 우리 정구기 미소" "정국이 처럼 마음이 예쁘면 글씨체도 예뻐" "청순함 폭발했네~글 쓰는 모습도 화보라구"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