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타이틀곡의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오는 12일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 발매를 앞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Tamed-Dashed'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 타이틀곡 'Tamed-Dashed'의 퍼포먼스 일부가 담겨있다.
영상은 함께 화이팅을 외치는 일곱 멤버를 비추며 시작한다. 이어 "뜨거운 심장 나를 데려가"라는 가사에 맞춰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게 하고, 노래에 맞춰 고개를 끄덕거리며 리듬을 타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음악을 즐기게 한다. 여기에 "Summer 일단 뛰어"라는 가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귀를 사로잡는다.
일곱 멤버는 두 편의 티저 영상을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청량하면서도 칼군무의 단서를 제공, 새 앨범으로 보여 줄 비주얼과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껏 고조시켰다.
이처럼 ENHYPEN은 지난달 17일 인트로 트랙 비디오를 시작으로,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 등의 세 가지 콘셉트의 콘텐츠와 트랙리스트와 프리뷰 영상에 이어 두 가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끝으로 모든 콘텐츠 공개를 완료했다. 특히,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명과 앨범 명이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을 향한 관심이 폭발했다.
오는 12일 오후 6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를 발표하는 ENHYPEN은 같은날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DIMENSION : DILEMMA'를 통해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