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의 플레이는 요리" 방탄소년단 진, 오늘도 아미 마음 요리사♡

  • 문완식 기자
  • 2021-10-11

방탄소년단(BTS)진이 광고 영상 속 빛나는 '미의 남신' 면모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신한카드는 8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당신의 멈출 수 없는 pLay는 무엇인가요?'와 'BTS의 멈출 수 없는 pLay를 확인하고 나의pLay를 공유해주세요'라는 두 가지 주제로 '신한pLay 런칭 기념 이벤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독서, 사진, 음악, 그림, 패션, 영화, 요리 와 같은 각자만의 pLay를 공개했다.

진은 흑발에 이마를 덮은 단정한 모습으로 네추럴 하면서 차분한 느낌을 주는 헤어스타일에 무늬가 없는 심플한 인디 핑크컬러 셔츠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반짝이는 눈빛과 반듯한 이목구비는 진의 진실 된 성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진은 "제가 만든 맛있는 요리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나눠 먹는 시간은 힐링 그 자체거든요"라는 멘트로 자신의 pLay를 소개 했다.

진은 '인 더 숲', '본 보야지', '달려라 방탄' 등 콘텐츠에서 멤버들의 식사를 준비 하는 등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실력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영상 공개 후 팬들도 많은 댓글로 진에 대한 애정의 마음을 표현했다. 팬들은 '석진이 너무 설레고 멋있다','이쁘다 요리 맛난 거 많이많이 먹어요','아이돌 요리 경연대회에서 지단을 요리 했을 때 달걀 알끈 제거하고 기포 안 생기게 약 불로 황백지단 부처 예쁘게 접시에 플레이팅 할 때 부터 진정한 요색남이였어!','요리 할 때도 정성을 다하지!','석진이가 광고 하면 다 믿음이 가요',' 목소리 너무 좋아','흑발 석진이 최고야' 등 열띤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