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의 국내 서포트팀 올포지민(ALLFORJIMIN)이 지민의 27세 생일 축하 서포트로 건대 커먼그라운드 전체 외벽 대형 랩핑을 선사했다.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는 1일 대여료만 약 1000만원으로 알려졌으며, 1,600평 규모의 부지에 200개의 컨테이너를 쌓아올려 만든 신개념의 국내 최대 컨테이너 팝업 쇼핑몰로 젊은층의 핫플레이스로 꼽힌다.


당초 계획한 이벤트 기간은 10월 9일부터 10일 양 일간 진행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끊이지 않는 방문 행렬과 잇따른 소비현상으로 인해 커먼그라운드 주변 상권은 뜻밖의 호황을 맞았으며,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파급력을 보였다.




수 많은 팬들이 광고를 보기 위해 커먼그라운드에 찾았다가 인근의 음식점 및 쇼핑몰 등을 방문하며,ㅕ 음식점에서는 영업 종료 시간보다 재료가 빠르게 소진되는 경우도 생기고 있다.
지민의 생일이나 기념일에 세계 최초, 한국 최초 등의 어나더레벨 서포트로 인해, 팬조공 1위 팬덤에 뽑힌바 있는 지민의 중국 팬덤 '지민 바 차이나'는 지난해 '26번째 박지민의 생일 서포트 특별편-사랑을 만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한국 아이돌 최초 '서울 명동 테마 페스티벌'을 진행해 호평을 받으며 이 역시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명동거리 활성화에 영향을 끼쳐 주목받았다.



특히, 명동 한복판에 설치된 지민의 환상적 솔로곡 무대를 재현한 '세렌디피티 스노우 볼'과 포토존에 수 많은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지민은 한국갤럽 아이돌 선호도 조사에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2년 연속 1위, 남자 아이돌 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33개월 연속, 최초이자 유일하게 1위로 빛나는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아이돌이다.
개인 활동이 전혀 없는 팀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지민의 막강한 개인 브랜드 파워는 해외에서도 K팝과 BTS의 프론트 맨으로 활약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경제 활성화 기여, 그 위상을 전세계에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