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로 컴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무대에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모아(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클럽 이름)분들 저희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 기다려준 모든 팬들께 감사드린다.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에 대해 뉴웨이브가 더해진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너와 다른 친구들이 만나 마법 같은 순간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어 포인트 안무로는 훅 부분의 웨이브 안무를 꼽았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수록곡 'Angel Or Devil'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교복 차림으로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에 맞춰 무대를 꾸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톡톡 튀는 소년들의 매력을 뽐냈다.
타이틀 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Run Away)'는 뉴 웨이브가 더해진 신스팝 장르 곡.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이야기를 표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외에 AB6IX, ARIAZ, ATEEZ, DAY6, Kei(김지연), VAV, 강시원, 뉴이스트, 송하예, 슈퍼주니어, 아이반, 엔플라잉, 온앤오프 (ONF), 원더나인, 원어스(ONEUS), 하은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