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뉴이스트가 곡 'LOVE ME'로 컴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뉴이스트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뉴이스트는 무대에 앞서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이름)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래 기다리셨죠? 사랑합니다. 보고싶었습니다. 이번에도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뉴이스트는 신곡 'LOVE ME'에 대해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얘기하고, 사랑 앞에서는 솔직하면 어떨까하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뉴이스트는 수록곡 '밤새'에 맞춰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LOVE ME' 무대를 선보였다. 뉴이스트는 사랑에 푹 빠져 있는 남자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들은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의 타이틀 곡 'LOVE ME'는 사랑에 푹 빠져있는 사람의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 장르로 풀어낸 넘버.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가 더해져 사랑 앞에서는 조금 더 솔직해져도 된다는 메시지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뉴이스트 외에 AB6IX, ARIAZ, ATEEZ, DAY6, Kei(김지연), TOMORROW X TOGETHER, VAV, 강시원, 뉴이스트, 송하예, 슈퍼주니어, 아이반, 엔플라잉, 온앤오프 (ONF), 원더나인, 원어스(ONEUS), 하은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