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새비지 (Savage)'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스파 '새지비'가 악뮤 '낙하', 에스파 '넥스트 레벨 (Next Level)'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에스파는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다음 주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5일 발매된 에스파의 신곡 '새비지'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강렬한 어택감의 드럼, 베이스를 중심으로 한 트랩 장르로 개성 있는 랩과 파워풀한 애드리브, 중독성 있는 훅과 추임새가 돋보이는 곡이다.
화려한 컴백 무대도 펼쳐졌다.
첫 번째 미니앨범 '선물'로 컴백한 이찬원은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으로 이찬원은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첫 번째 정규앨범 'DIMENSION : DILEMMA'를 발매한 엔하이픈은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 (Tamed-Dashed)'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
두 번째 싱글 '라잇 어 위시 (Light a Wish)'로 돌아온 라잇썸은 타이틀곡 '비바체 (Vivace)'로 역동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이밖에도 이날 '인기가요'에는 골든차일드, 동해, 레이든 (feat. 태일 of NCT, lIlBOI), 미래소년(MIRAE), 블랙스완, AB6IX (에이비식스), ATEEZ(에이티즈), 영재, WOODZ(조승연), ITZY, 조유리, CRAVITY(크래비티), 트라이비(TRI.BE), HYNN(박혜원)이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