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영웅시대의 힘이다.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에서 1위에 오르며 사랑과 인기를 입증했다.
20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390만 뷰를 기록,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아이유(IU) 1390만 뷰, 3위는 방탄소년단(BTS) 1380만 뷰였다. 이어 4위 에스파(aespa) 1220만 뷰, 5위 제시(Jessi) 986만 뷰, 6위 블랙핑크 548만 뷰, 7위 트와이스(TWICE) 511만 뷰, 8위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498만 뷰, 9위 이찬원 426만 뷰, 10위 ITZY 408만 뷰 순이었다.
임영웅은 지난 11일 공개한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뮤직비디오,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이 지난 19일 총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28일, 최근 90일 조회수에서도 방탄소년단, 아이유와 함께 TOP3를 기록하며 눈부신 유튜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1년 조회수에서는 방탄소년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2위를 기록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임영웅은 유튜브에서도 막강 인기로 '대세' 위상을 떨치고 있다.
임영웅의 이 같은 인기는 영웅시대의 든든한 지원에 따른 것으로, 임영웅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영웅시대에게 감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여러분들께서 신곡을 너무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주변에서 아주 난리난리 난리법석입니다!!!ㅋㅋ 정말 대단하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덕분에 늘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뭐였더라..아 그거!! 행복합니다"라고 했다.
임영웅은 "너무나 감사합니다. 너무나 대단한 우리 영웅시대! 앞으로 더 좋은 모습, 열심히 준비해서 많이 보여드릴게요. 늘 기대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건행ㄱ♥"이라고 약속과 감사를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