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숨.멎.주.의..방탄소년단 진, 오늘도 아름다운 '월드와이드 핸섬'

  • 문완식 기자
  • 2021-11-21
방탄소년단(BTS) 진이 따뜻하면서도 숨이 멎을듯한 아름다운 스타일로 무한한 매력을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휠라(FILA)는 지난 11월 18일 'CREATE YOUR WINTER'이라는 테마의 룩북을 공개했다.

룩북에서 진은 금색 실크를 두른 것처럼 윤기가 흐르는 머리, 어두운 배경하에서도 눈에 띄는 선명한 이목구비, 이슬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입술로 환상적인 미모를 뽐냈다.

진은 민트색 티셔츠 위에 화이트와 베이지색이 배색된 패딩 조끼, 베이지색 팬츠, 블랙의 메신저백을 어깨에 둘러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진이 학교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손 때 묻은 추억의 자판기에 기대어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해 프로모델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진이 계단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파랗고 핑크빛 노을이 진 아름다운 하늘과 맞닿을 길이의 멋스러운 조명, 드럼 및 피아노 등의 악기들을 배경으로 진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였다.

팬들은 "진아 처음 룩북을 보는데 눈을 못깜빡였어 놓치는게 있을까봐..", "석진이 금발은 정말 어떡하니ㅠㅠ숨을 못쉬겠어", "김석진 사랑해", "진아 오늘도 정말 끝내주는 구나 역시 월와핸이야", "석진이 얼굴 보는 낙으로 살지.. 석진이는 내겐 공기같은 존재야", "진아 진이는 어떻게 매일이 리즈일 수가 있어?", "우리 석진이가 입은 룩으로 모든 팬분들 커플룩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