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는 지난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된 네한의 K팝 남성 아이돌랭킹 인기투표에서 총 2만 1223표를 획득하며 왕좌를 지켰다.
또한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비한(美韓)'의 '20대 한국 배우' 부문 투표에서도 1만 8512표를 획득하며 30주 연속 1위에 올라 배우 '김태형'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전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 디저 재팬의 탑100 차트에서 뷔의 솔로곡 '싱귤래리티(Singularity)'가 정상에 등극하며 BTS 멤버 최초로 해당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2위부터 4위까지도 모두 뷔의 솔로곡 및 자작곡이었다.
이러한 일본 내 막강한 인기를 바탕으로 많은 기업들이 뷔의 브랜드 네임을 마케팅에 활발히 활용하는 등 뷔는 경제, 문화 등 다방면으로 뜨거운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일본 팝업스토어의 VT 코스메틱 BTS 향수 단독 품절 등 '품절 요정', '뷔다스', '옷깃만 스쳐도 품절' 등 뷔는 다양한 수식어에 걸맞게 막강한 브랜드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뷔는 현재 일본 활동이 활발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재능과 국보급 비주얼로 가수 및 배우로 모두 인정받으며 네한, 비한, KPOP JUICE 등 일본 인기 차트 정상을 장기 집권하며 적수 없는 일본 원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