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가 스타뉴스 창간을 축하하며 독자들에 인사를 전했다.
지난 2004년 9월 창간한 스타뉴스가 2019년 9월 15주년을 맞이했다. 스타뉴스는 그동안 가요, 방송, 영화 등에서 연예계의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독자들에게 전해 왔다.
스타뉴스의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한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배우 이정재는 스타뉴스의 창간 15주년을 축하합니다. 지난 15년간 시대변화에 맞춰 다채로운 문화콘텐츠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에 앞장서온 스타뉴스가 앞으로 더욱 힘써 주시리라 믿습니다라며 저 역시 좋은 작품으로 스타뉴스를 통해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정재는 1993년 데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다. 이정재는 '도둑들', '암살', '신과함께1, 2' 등으로 자신이 출연한 영화 4편이 천만 관객을 맞았다. 특히 이정재는 영화 '관상'의 수양대군, '암살'의 염석진, '신과함께' 시리즈의 염라대왕 역으로 매력은 선보였다. 올해 이정재는 영화 '사바하'에 출연했으며 JTBC 드라마 '보좌관'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이정재는 '보좌관' 시즌2를 촬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