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선주문 170만장' NCT, 2021년 마무리도 '뷰티풀'[6시★살롱]

  • 공미나 기자
  • 2021-12-14

그룹 NCT(엔시티)가 힐링송으로 2021년 마지막을 아름답게 장식한다.

NCT는 14일 오후 6시 정규 3집 '유니버스 (Universe)' 음원과 타이틀곡 '뷰티풀 (Beautifu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10일 선공개 타이틀곡 '유니버스'가 NCT 특유의 힙한 매력을 담았다면, '뷰티풀'은 밝고 희망찬 분위기를 띤다. 21명 멤버가 모두 참여한 '뷰티풀'은 피아노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 멤버들의 풍성한 화음이 돋보이며, 마치 CCM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멜로디만큼 가사도 긍정 에너지가 가득하다. "밤이 오면 빛을 내는 별들도 / 노을만 남긴 채 지는 저 태양도 / 다 저마다 독특한 색을 가져" "세상 모든 게 제자릴 찾을 때 / 더 아름답게 빛나는 건 왜일까 / 그 모습 그대로 충분해요"라는 후렴 가사는 '삶이 지치고 힘들지라도, 모두가 세상에서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임을 잊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 "새롭게 시작해요 두려워도 말고 / 모든 게 잘 될 테니 걱정하지 마요 / 자신을 믿는 순간 그 순간" "그댄 지구의 하나뿐인 그런 사람 / 세상을 빛내줄 순간을 기다려요 / 그 모습 그대로 완벽한 걸"이라며 계속해서 꿈을 좇아 나아가라고 용기를 불어넣는다.

발표하는 앨범마다 폭발적인 앨범판매량을 자랑한 NCT는 이번에도 선주문량 170만장(13일 기준)을 돌파한 상황. 또 한번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한 NCT가 '뷰티풀'로 2021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