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정국, 신비로운 아우라..초절정 시크美

  • 문완식 기자
  • 2021-12-18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초절정 시크함과 신비로움을 넘나드는 아우라로 전세계 팬심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스토리 '7Fates: CHAKHO' 공식 SNS는 최근 '운명은 유일하게 바꿀 수 없는 단 한 가지'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국은 뭐든 집어 삼킬 듯한 다크한 배경에서 현실인 듯 비현실 같은 몽환적이고 오묘한 무드를 풍기며 숨이 멎을 듯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정국은 우주를 담은 듯한 영롱하게 빛나는 눈빛으로 은은하게 정면을 바라보며 청아함과 청초함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자태로 비현실적 포스를 한껏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정국은 눈을 내리 깔고 의미 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묘한 분위기도 자아내 기대감을 한껏 드높였다.

정국은 우아하고 매혹적인 이목구비로 남신 비주얼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초절정 시크 신비 결정체" "신이 곱게 빚은 남신이 따로 없네" "사람이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울 수 있지" "천사인가♥ 남신인가♥" "현실 비현실 넘나드는 고귀한 존재 같아ㅜㅜ" "너무 잘생겨서 천국을 걷는 기분" "시크 신비 청초 몽환 저 사진 속에서 다 뿜어내는 전정국이 비현실적 인간인 듯" "정국이는 뭘 하든 빠져들게 만드는 아우라가 있음"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