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차오루와 배우 김민규가 '배틀트립'에 출격한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차오루와 김민규는 오는 9월 중 방영 예정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 젊은이들의 중국 여행편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해당 편에는 주결경과 청하도 함께 출연한다. 앞서 지난달 8일 청하와 주결경이 '배틀트립' 촬영 중이라고 보도된 바 있다.
'배틀트립'은 연예인들이 직접 여행을 설계하고 즐기며 실속 있는 여행 정보를 알려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차오루와 김민규는 쿤밍을 여행하고 주결경과 청하는 광저우를 여행할 계획이다.
특히 차오루는 중국인 출신이다. 중국의 역사와 문화에 밝은 차오루의 활약에 기대가 높다. 또한 최근 드라마 '퍼퓸'에 출연한 김민규는 지난달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를 통해 예능감을 보여준 바 있다. 두 사람이 이번 방송을 통해 보여줄 케미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청하와 주결경은 아이오아이(I.O.I,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재결합을 확정한 후 예능에 함께 출연하게 돼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이 '배틀트립'을 통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