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컴백 신곡 '벳벳'으로 업그레이드가 된 섹시미를 어김없이 방출했다.
뉴이스트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번째 미니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공개한다. 'Happily Ever After'는 뉴이스트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 타이틀 곡 '벳벳'(BET BET)을 포함한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벳벳'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며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뉴이스트는 신곡 발표에 앞서 이날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벳벳' 무대를 취재진에 처음 공개했다. 무대를 통해 뉴이스트는 각진 듯한 군무와 블랙 컬러 콘셉트의 무대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위험해 넌 내게서 출구 없는 통로잖아
굳이 이게 사랑이라면 너에게 중독되어도 좋아 Yeh Yeh
When you day that you love me uh 깊게 숨을 들여 마셔
우리 사이 넘어서 Go 담을 넘어 후회할 지 몰라
난 준비돼 있어 너를 포기할 수 없어
시간이 갈수록 너를 원해 Baby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니까
욕심이 또 자라 나의 꿈에 갇힌대도 내 선택은 같을 거야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넌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이 기회는 나에게 한 번일지 몰라 넌 날 놓치고 나만 후회할 지 몰라
BET BET, Love for ya BET BET, Love for ya
You got my bet 나를 걸어볼래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거짓말이야 맘에도 없는 소리 사랑하지 않아도 돼 No 아니
어찌되든 내 눈동자에 넌 나의 답이고 난 직진이고
'벳벳'은 '사랑하는 네게 내 모든 것을 걸어보겠다며 이런 나를 놓치면 후회할 지 모른다'라고 말하는 사랑에 대한 당당한 메시지가 가사로 담겼다. 여기에 더해진 뉴이스트만의 사운드는 섹시함을 더욱 배가하게 했다.
템포는 아주 빠르지 않은 편이었지만 멤버들의 군무 움직임은 날렵하고도 여유가 넘쳤다. 휘파람 소리가 담긴 파워풀한 비트가 강렬함을 더했고 각 멤버들이 선사한 솔로 파트 역시 각자의 존재감을 드러낼 만 했다. 3년 만의 완전체로 나선 뉴이스트는 팬들의 기다림에 부응할 준비를 모두 마쳤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