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휴대전화 속 살아 숨 쉬는 환상적인 조각상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삼성 모바일 공식 SNS에서는 글로벌 모델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갤럭시 S22 플러스' 광고 사진을 공개했다.
정국이 갤럭시 S22 플러스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휴대전화 속 눈부시고 매혹적인 조각 미남 자태로 눈길을 모았다.
정국은 깔끔한 블랙 재킷에 크림색 터틀넥을 입고 품격 넘치는 우아한 포스를 풍기며 치명적이고 황홀한 아우라도 자랑했다.
또 정국은 여심을 홀릴 시크한 눈빛과 감미로운 섹시미로 출구 없는 매력을 뽐냈고 자연스러운 표정 연출과 감각적인 분위기도 자아냈다.
정국은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잘생김 폭발하는 이목구비와 화려한 피어싱으로 남다른 멋짐과 개성을 뿜어내며 광고에 특별함을 더하며 '갤럭시 S22 플러스'에 대한 기대감도 드높였다.
팬들은 "멋짐 잘생김 폭발하네 황홀의 대명사" "만인을 홀리는 비주얼 눈빛 매력♡ 광고가 눈에 확 들어오네" "사람 맞아?! 살아있는 조각상인 줄" "셀카 찍는데도 귀티나고 우아해" "시크 도도 우아 섹시 미남♥" "광완국ㅋㅋ 역시 광고는 완성은 정국ㅋㅋ" "삼성 광고에서 얼굴 공격 심장 저격하시는 정국이" "표정 아우라 분위기 독보적임 모델 전정국 어나더 레벨" 등 반응이 잇달았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온라인으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2'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S22' 시리즈 '갤럭시S22', '갤럭시S22 플러스', '갤럭시S22 울트라' 등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오는 25일부터 전 세계 순차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25일 공식 출시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