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마이걸, 유니버스 팬파티 성료..미라클과 함께한 뜨거운 130분

  • 공미나 기자
  • 2022-02-12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가 유니버스 팬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1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지난 11일 'UNIVERSE FAN PARTY - Oh My Princess Diary (유니버스 팬파티 - 오 마이 프린세스 다이어리)'를 개최, 온·오프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이날 오마이걸은 지난 유니버스 예능 시리즈 'Otlantis Kingdom : New Era (오틀란티스 킹덤 : 뉴 에라)'와 유니버스 뮤직 'Shark(샤크)'로 선보였던 일곱 공주 콘셉트에 맞춰 전 세계 미라클(공식 팬클럽 명)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오마이걸은 먼저 '불꽃놀이(Remember Me)', '살짝 설렜어(Nonstop)'를 부르며 시작부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일곱 공주' 오마이걸은 자기소개와 다양한 근황 토크 등을 진행했다.

이어 '오틀란티스 킹덤 : 뉴 에라'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함께 감상하고, 당시 상황을 즉석에서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오마이걸은 '공주님의 순발력', '공주님의 무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공주님의 대처법' 코너에서는 각 멤버들이 랜덤 상황극을 능청스럽게 선보이며 박수를 받았다.

끝으로 오마이걸은 특별한 시간을 함께 완성해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마이걸은 "리허설 때부터 두근거렸다. 객석이 있는 게 낯설기도 했고 설렜다"며 "하루도 빠짐없이 여러분 생각하며 노력할 테니, 열심히 살아가면서 같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뭉클함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은 이어 지난해 12월 발매한 유니버스 뮤직 'Shark'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긴 시간 함께 열광해준 팬들을 위해 'Butterfly(버터플라이)' 앵콜 무대로 팬파티를 마무리했다.

이번 팬 파티 영상은 추후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