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직 임영웅만이 가능한 감동..'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700만뷰 [미스터트롯 콘서트]

  • 문완식 기자
  • 2022-02-22

누구나 부를 수 있지만 오직 임영웅만이 가능한 감동이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선보여 큰 감동을 불렀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상이 700만 뷰를 달성했다.

2020년 8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영상은 2월 22일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통해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기며 이 시대 최고의 '감성 장인'이 누구인지 확실히 보여줬다.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에서 구슬픈 휘파럼으로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던 임영웅은 콘서트에서도 감성 폭발하는 가창력에 예의 가슴 뭉클한 휘파람으로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임영웅 스스로도 벅차오르는 감정에 무대를 마치고 눈물을 참지 못한 감동 그 자체의 무대이다.

팬들은 "가슴을 울리는 소리 그 누구도 따라가지 못합니다", "언제 들어도 감동, 오늘도 어김 없이 눈물이 흐르네요", "노래로 마음을 울리고 사로잡는 가수", "들을 때마다 처음 듣는 듯 가슴을 뭉클하게 하네요", "누구나 이 노래를 부를 수는 있지만 임영웅만의 고혹적인 목소리와 깊은 감성은 따라올 사람이 없네요", "마음을 놓고 부르는 모습 넘 멋지다" 등 감동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