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감성, 최고의 가수"
영웅신화 2막의 눈부신 첫 장을 연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무대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임영웅이 지난해 3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영상은 2월 27일 15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2022년 현재도 임영웅의 대표곡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있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역사적인 첫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지난해 3월 9일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공개한 데 이어 3월 12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첫 선을 보였다.
임영웅은 달콤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감성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후 '별빛 같은 나이 사랑아'는 대한민국 가요사를 새롭게 썼다. 임영웅은 3월 20일 MBC 가요순위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며 '14년만의 트로트 가수 음악방송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2월 23일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신화창조를 이어갔다.
팬들은 "수만 번을 들어도 감동", "영원한 나의 히어로", "노래만 들어도 마음이 행복합니다", "영웅님은 나의 별빛", "세상 최고의 가수", "팬이라서 너무 행복합니다" 등 댓글로 여전한 감동을 나타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