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화이트데이에 선물 주고 싶은 男아이돌' 1위..스윗 사랑둥이~♡

  • 문완식 기자
  • 2022-03-13
방탄소년단(BST) 뷔가 '화이트데이에 선물 주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뷔는 3월 7일부터 3월 13일까지 '최애돌'에서 진행된 '화이트데이에 선물 주고 싶은 남돌은?' 설문에서 총 2만 618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 등극이다.

평소 뷔는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외모와 다정함, 유머감각까지 모두 갖춘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가족과 멤버들, 팬들에게는 물론 방송 스텝들에게도 다정하고 친절하기로 유명하다.

이런 뷔에게 화이트데이에도, 발렌타인 데이에도 세상 모든 달콤한 선물을 다 가져다 주고 싶은 팬들의 마음이 설문 1위로 이어졌다.
뷔는 지난해 팬들이 뷔의 생일 기념으로 신촌에 설치했던 조형물에 직접 방문한 영상을 올려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등, 팬 커뮤니티 '위버스', 개인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등에서 팬들과 자주 소통하고 따뜻한 글이나 사진, 댓글 등을 남겨왔다.

또 콘서트나 팬미팅, 수상 소감 등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사탕보다 달콤한 예쁜 말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곤 하는데,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말이 된 '보라해'도 팬들과 함께 오래오래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은, 뷔가 즉석에서 만든 예쁜 말 중 하나다.

2020년 3월 13일에는 뷔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가창에 참여한 '이태원 클라쓰'의 OST 'Sweet Night'를 선보였는데,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선율과 어울리는 뷔의 깊은 목소리, 그리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 곡은 팬들에게 안겨준 최고의 화이트 데이 선물이었다.

팬들은 "화이트데이든 발렌타인데이든 우리 태형이한테 선물 다 주고싶다!", "역시 스윗한 사랑둥이! 사랑이 사람으로 태어나면 김태형!", "태형아 화이트데이에 선물 보낼께! 주소좀 찍어주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