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화보 같은 흑백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정국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흑백 폴라로이드 사진 3장을 게재했다.
첫 번째 사진에는 정국이 소파에 앉아 휴대전화를 보고 있는 일상적인 모습이 담겨있다.
또 ':)' 모양이 그려진 사진에는 정국이 정면을 향해 손가락 브이를 지으며 러블리한 귀여움을 한껏 뽐냈다. 눈을 크고 동그랗게 뜨면서 장꾸미도 발산했다.
마지막 사진 속 정국은 휴대전화로 무언가를 찍고 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고 흑백에서도 눈부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내추럴한 룩을 입고 설레이는 남친미도 풍기며 반만 보이는 얼굴에도 자체 발광 잘생김을 자랑했다.
정국은 평범한 일상마저도 화보로 만드는 천상 연예인 아우라를 내뿜었고 유니크한 인스타 감성도 느끼게 했다.
팬들은 "이거 약간 남친 폴라로이드..ㅠㅠ전정국 사랑해ㅠㅠ" "귀엽구 잘생겼어 :)" "정국이 인스스 먼데 이 남친 같은 설렘 인간은 뭐냐구ㅠ" "유니크한 abc군 인스타 갬성!! 공유해줘서 고마워♥" "세젤귀 강쥐ㅠ" "흑백에서도 눈부시게 빛나네 흑백도 이기는 잘생김"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3400만 이상 팔로워를 나타내며 글로벌 슈퍼 스타 면모를 빛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